플레이키즈 프로, 대전 충청중부권에 첫 매장 오픈
플레이키즈 프로, 대전 충청중부권에 첫 매장 오픈
  • 송지나
  • 승인 2015.11.30 15: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8일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오픈한 플레이키즈 프로 12호점 오픈 기념행사를 찾은 배우 김세아와 딸 예나. (사진제공=한세드림)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12호 매장 오픈… 배우 김세아 축하 방문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이용백)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는 대전·충청중부권 첫 매장으로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12호점을 오픈하고 지난 28일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배우 김세아가 딸 예나와 아들 학준이와 함께 매장을 방문해 고객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며 플레이키즈 프로의 대전 롯데백화점 입점을 축하했다.

플레이키즈 프로는 대전·충청중부권에 처음으로 들어서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매장 방문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직접 제작한 스포츠 타월을,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정가 2만원대의 플레이키즈 프로 짐쌕을 증정한다.

한세드림 마케팅팀 김승환 차장은 “대전·충청중부권의 핵심인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플레이키즈 프로가 입점되면서 해당 지역의 아이들도 나이키SB, 조던, 컨버스 키즈 등의 제품을 직접 만나 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 지역 첫 매장인만큼 인근 주민들의 관심도 높고 직구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A/S까지 되기 때문에 빠른 시일 내 좋은 성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플레이키즈 프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나이키SB 키즈, 조던키즈, 컨버스 키즈 제품을  한 곳에 모아 편집매장 형태로 유통하고 있으며 지난 7월 대구대백프라자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롯데백화점 4개점 등 전국적으로 12개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