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빅드림 봉사단 ‘사랑의 김장 나눔’ 실시
신한생명, 빅드림 봉사단 ‘사랑의 김장 나눔’ 실시
  • 정재민
  • 승인 2015.11.27 09: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신한생명) 신한생명은 26일, 이성락 사장을 비롯해 임직원과 설계사로 구성된 ‘빅드림 봉사단’ 1천여명이 참여하여 독거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전국에서 동시에 실시했다.

 

[베이비타임즈=정재민 기자] 신한생명은 지난 26일 설계사로 구성된 ‘빅드림 봉사단(Big Dream 봉사단)’이 주체가 되어 독거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전국에서 동시에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이성락 신한생명 사장과 임직원을 비롯하여 ‘빅드림 봉사단’에 소속되어 있는 설계사 1,000여명이 참여했다. 
 
신한생명은 3만7,000kg의 배추를 준비해 김장 김치를 만들고 배송을 위한 포장작업을 했다. 
 
이번 행사는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1억4,000만원을 후원하며, 완성된 김장 김치는 전국의 51개 노인종합복지관과 연계하여 어르신께 전달한다. 
 
2013년 9월에 발족한 ‘빅드림 봉사단(Big Dream 봉사단)’은 봉사단장부터 운영위원회까지 모두 설계사로 구성된 ‘업계 최초 순수 설계사 봉사단체다. 지난 7월에 26명의 2기 운영위원을 선발했으며, 반기마다 실시하는 전국단위 봉사활동, 지역별 노인복지관과 연계한 수시형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