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 파격할인 ‘어메이징 프라이스’ 이벤트 진행
한샘몰, 파격할인 ‘어메이징 프라이스’ 이벤트 진행
  • 송지나
  • 승인 2015.11.18 09: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샘 샘 폴리 수납바스켓 크림컬러.

 


18일부터 한 달간 매일 9~12개 생활용품 선정, 최대 70% 할인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의 자체운영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는 오는 12월17일까지 매일 9~12개의 상품을 원가 수준으로 할인하는 ‘어메이징 프라이스(Amazing Pric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샘과 입점 브랜드 생활용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천 원대부터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고 할인율은 최대 70%에 이른다. 각 제품당 파격할인은 단 하루만 적용된다.

이벤트 기간 중 한샘 진공 블렌더 ‘오젠’은 7만원 할인하고 WMF 압력솥은 최저 169,000원부터 판매하는 등 주방용품은 물론 속옷 정리함 세트, 샘키즈 플라스틱 박스 같은 인기 수납용품도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저렴하게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조명은 2,700원부터 29,9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액자 등 데코 소품은 2~4천원대에 판매된다. 

또한 침구세트 등 패브릭 제품도 할인제품에 포함돼 이불커버, 베개커버, 매트리스커버를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는 ‘브리즈 모던 침구 풀세트’는 40% 할인해 7만원대(퀸사이즈)에 구매할 수 있다.

한샘몰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한 달간 매일 다른 제품을 원가 수준으로 업데이트 해, 그날 하루만 최대 70% 할인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소품 등을 판매하고 있으니 한샘몰에 접속해 평소 필요했던 생활용품과 시즌 소품까지 한 번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