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리파이닝 트러플 오일폼’ 출시
맥스클리닉, ‘리파이닝 트러플 오일폼’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11.16 16: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맥스클리닉 반전 오일 클렌저 프레스티지 라인 ‘리파이닝 트러플 오일 폼’.

 


세계 3대 진미 ‘트러플’과 순도 99.9% 금 함유한 럭셔리 클렌저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내추럴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MAXCLINIC)이 오는 17일 CJ홈쇼핑을 통해 세계 3대 진미로 손꼽히는 ‘트러플’을 함유한 럭셔리 클렌저 ‘리파이닝 트러플 오일 폼(Refining Truffle Oil Foam)’을 출시한다.

‘맥스클리닉 리파이닝 트러플 오일 폼’은 비타민과 미네랄, 콜라겐 등이 풍부한 트러플과 식물성 발효 오일을 함유해 수분이 손실되기 쉬운 클렌징 단계에서 영양과 보습을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화장품 원료로 주목 받고 있는 트러플은 ‘땅 속의 블랙 다이아몬드’라는 별칭만큼 소량 채취만 가능한 진귀한 원료이다.

‘리파이닝 트러플 오일 폼’에는 최고급 트러블의 원산지인 이탈리아산 트러플이 함유돼 있으며, 트러플의 콜라겐 성분이 수분을 흡수해 세포의 손상을 예방해준다. 또 풍부한 비타민C 성분은 피부 톤을 맑게 가꿔주며, 활성 산소를 제거해 피부 탄력 및 보습에 효과적이다.

더불어 아르간 오일, 동백 오일 등 식물성 발효 오일 성분은 일반 오일보다 더욱 미세하게 쪼개져 피부의 영양성분 흡수를 높여주고 피부를 이완시켜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여기에 99.99% 순금 캡슐이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건조한 계절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한편, 리파이닝 트러플 오일 폼은맥스클리닉 ‘반전 오일 폼’의 프레스티지 라인으로 17일 오전 11시 30분부터 CJ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