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11.16 14: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니스프리 2015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그린 크리스마스 DIY 블럭.

 


블럭 키트 판매금 일부, 세이브더칠드런의 ‘농어촌 놀이터 짓기’에 기부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13종과 ‘그린 크리스마스 DIY블럭 키트’를 출시한다.

지난 2010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나의 즐거움이 누군가를 위한 따뜻함으로’를 모토로 모두가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만들고자 하는 이니스프리 대표 캠페인이다.

이번에 출시한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크리스마스의 풍경을 담은 3가지 타입의 향으로 구성돼 있다.

흥겹고 풍성한 크리스마스의 정경을 담은 프루티 그루망 계열의 스윗 홀리데이를 메인으로, 크리스마스의 반짝임과 설렘을 담은 플로럴 머스크 계열의 스노이 트리, 아늑하고 편안한 크리스마스 정경을 담은 우디 파우더리 향의 웜 우드 총 3가지다.

또한 더 그린티 씨드 크림, 크리스마스 에코 네일 세트, 퍼퓸드 핸드 크림, 앰플 인텐스 쿠션, 제주 동백 바디버터, 유채꿀 틴티드 립밤 세트 등의 다양한 제품들도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그린 크리스마스 DIY블럭 키트’는 고객이 직접 DIY 블럭을 만드는 즐거움과 나누는 행복을 함께 즐길 수 있는 DIY 키트이다.

키트는 패키지 박스와 블록 1세트, 리플렛, 블럭 조립 설명서, 스티커 한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 시 산타, 눈사람, 진저브레드 각 2천원, 단품 구매 시 각 8천원에 구입 가능하다.

키트 판매금 중 1천원은 세이브더칠드런의 강원도 영월 ‘농어촌 놀이터 짓기’에 기부되어 아이들을 위한 나눔에 동참할 수 있다.

이밖에 이니스프리는 오는 12월 25일까지 “메리 그린 크리스마스 카드 보내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웹과 모바일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그린 크리스마스 블럭들의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감상하고 소중한 사람에게 SNS를 통해 영상과 함께 카드를 보내면 즉석 당첨 선물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