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더마, ‘아토덤 핸드&네일 크림’ 출시
바이오더마, ‘아토덤 핸드&네일 크림’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11.16 09: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바이오더마 '아토덤 핸드&네일 크림'.

 


피부 진정·보습·자생력 강화 등 손과 손톱 한 번에 케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가 겨울철 건조하고 거칠어진 손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영양 핸드 케어 ‘아토덤 핸드&네일 크림’을 출시한다.

바이오더마가 새롭게 선보이는 아토덤 핸드&네일 크림은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가려움, 갈라짐, 튼 손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 건강한 손 피부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고보습 영양 크림이다.

글리세린 및 시어버터 성분이 함유돼 강력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며 다섯 가지 활성 성분으로 구성된 다프(D.A.F)® 바이오더마 특허 포뮬러가 피부 자생력 강화에 도움을 줘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여린 손 피부를 보호한다.

‘아토덤 핸드&네일 크림’은 리치하지만 끈적임 없이 빠르게 피부에 스며들어 부드럽게 손 피부를 감싸 주는 크리미한 제형이다. 또한 피부 알러지를 최소화한 하이포알러제닉 제품으로 파라벤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손은 다른 부위에 비해 피부가 얇고 외부에 항상 노출되기 때문에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탄력 저하, 건조함으로 인한 갈라짐 등 문제가 쉽게 발생한다”며, “핸드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줘 손과 손톱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아토덤 핸드&네일 크림으로 부드러운 손을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바이오더마가 새롭게 선보이는 고보습 영양 핸드 케어 ‘아토덤 핸드&네일 크림’(50ml/15,000원)은 전국 헬스앤뷰티스토어 및 바이오더마 공식 온라인몰,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