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알퐁소·포래즈 겨울품목 시즌오프 실시
제로투세븐, 알퐁소·포래즈 겨울품목 시즌오프 실시
  • 송지나
  • 승인 2015.11.16 09: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로투세븐 키즈 패션 브랜드 알퐁소(왼쪽)와 포래즈.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유아동 의류 브랜드 ‘알퐁소’와 ‘포래즈’는 오는 18일부터 겨울 품목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

이번 시즌 오프에 알퐁소와 포래즈는 약 200여개의 다채로운 실속만점 겨울 아이템을 할인 가격에 대거 선보인다. 보온성과 스타일까지 겸비한 2015년 신상 유아동 겨울 품목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아메리칸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퐁소는 오는 19일부터 30% 할인 가격에 90가지 15년 신상 겨울 의류와 45가지 아이템을 선보인다.

야상 스타일의 웰론 소재로 11월부터 가볍고 따뜻하게 입힐 수 있는 ‘웰론 야상코트’와 산뜻한 컬러감의 ‘컬러 패딩점퍼’ 등 세련된 디자인과 보온성을 겸비한 아메리칸 감성 겨울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또 모던 브리티시 스타일 브랜드 포래즈는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하프다운 점퍼부터 여아용 ‘예쁜 다운점퍼’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겨울 아우터를 40~50% 할인한다.

이밖에 맨투맨, 가디건, 모직코트, 여아용 원피스, 팬츠 등 60여개 겨울 스타일 품목도 30% 할인해 1만원 대부터 판매한다.

알퐁소와 포래즈의 겨울 품목은 전국 매장 및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