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 완판 행진
소망화장품,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 완판 행진
  • 송지나
  • 승인 2015.11.13 16: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 (사진제공=소망화장품)

 


롯데홈쇼핑 정쇼서 1차 완판에 이어 2차 방송도 완판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지난 10월 첫 론칭과 동시에 홈쇼핑 완판을 이끌었던 소망화장품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이 지난 10일 롯데홈쇼핑 ‘정쇼’ 2차 방송을 통해 또 다시 완판을 기록했다.

소망화장품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은 1차 완판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차 방송을 진행했으며, 방송 시작 40여분 만에 준비된 11,800세트가 모두 판매되며 소망화장품에서 진행한 홈쇼핑 방송 중 최고 매출이라는 신기록을 세웠다.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은 롯데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인 ‘정쇼’와 함께 공동기획한 제품으로 피부 표면에 빠르고 부드럽게 퍼지는 가벼운 사용감이 장점이다.

또 모공 속 피지와 불순물, 블랙헤드를 제거하고 클렌징 폼으로 잘 지워지지 않는 아이라이너, 자외선 차단제, 비비크림 등의 메이크업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특히 다른 제품들과는 달리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은 젖은 손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액정 기술인 ‘리퀴드 크리스탈 기술’을 접목시켜 사용자의 편의를 더했다.

소망화장품 홈쇼핑 담당자는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은 세계 각국에서 공수한 귀한 원료를 블렌딩해 자연의 색과 향을 담아낸 제품으로, 메이크업 잔여물을 한 번에 지우고, 오일 특유의 잔여감이 없어 2차 세안이 필요 없는 간편한 클렌징 오일”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소망화장품 측은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24일 3차 방송을 확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