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동물 캐릭터 패딩 유아 우주복 출시
모이몰른, 동물 캐릭터 패딩 유아 우주복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11.13 16: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모이몰른 지브라·베어핸리 패딩 우주복. (사진제공=한세드림)

 


겨울철 대비 보온성 강화 및 동물 모양의 재미있는 디자인 적용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이용백)의 유아복 및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모이몰른(moimoln)은 올 겨울 총 6종의 패딩 우주복(Sleepers)을 새롭게 출시했다.

모이몰른의 패딩 우주복은 상·하복 일체형에, 탈부착할 수 있는 후드가 포함돼 있어 제품 관리와 활용도가 뛰어나다. 또한 벨보아 소재 안감을 사용해 한겨울 추위에도 아기들의 체온 유지가 가능하도록 보온성을 높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모이몰른 패딩 우주복은 총 6종으로 베어헨리 패딩 우주복, 지브라 패딩 우주복, 슬리피 패딩 우주복, 빅리프 패딩 우주복, 스토리 패딩 우주복, 피아제 패딩 우주복 등이다. 

패딩 우주복에는 북유럽풍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모이몰른의 제품답게 스칸디 스타일의 그래픽과 패턴이 적극 활용됐다. 

특히 베어헨리 패딩 우주복과 지브라 패딩 우주복은 곰과 얼룩말 등을 캐릭터화해서 눈길을 끈다. 해당 제품은 손싸개와 발싸개, 귀모양까지 동물 모양으로 제작돼 아이가 입었을 때 마치 귀여운 곰과 얼룩말 등의 느낌을 낼 수 있다. 

한세드림 박민혜 모이몰른 MD는 “이번에 출시된 모이몰른 패딩 우주복은 높은 보온성으로 아기들의 몸 전체를 찬바람으로부터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신선한 동물 캐릭터 느낌의 디자인 덕분에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