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쟉, 아트 감성을 담은 ‘다운 시리즈’ 출시
까스텔바쟉, 아트 감성을 담은 ‘다운 시리즈’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11.10 11: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까스텔바쟉 다운시리즈.

 


남성용 ‘니트 덕다운 점퍼’와 여성용 ‘아트다운 세트’ 함께 출시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패션그룹형지의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겨울을 앞두고 라운딩 시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운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다운 시리즈’는 까스텔바쟉의 아트 감성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보온성이 우수해 겨울철 야외 라운딩 시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구성돼 실용적이다.

남성용으로 출시한 ‘니트 덕다운 점퍼’는 소매 부분에 니트 소재의 패치를 덧대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린 디자인이 특징이다.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며, 패딩 조끼를 착용한 것 같은 착시효과를 일으켜 슬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머스타드와 블랙 두 가지로 선보였으며, 가격은 33만9,000원이다.

여성용 ‘아트다운 세트’는 크리에이터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 고유의 아트워크 패턴이 제품 전체에 적용돼 경쾌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아트다운 세트’는 ‘아트다운 점퍼’와 ‘아트다운 큐롯’ 두 가지로 구성됐다.

‘아트다운 점퍼’는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아트다운 큐롯’은 보온성과 활동성을 높여 라운딩 시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아트다운 점퍼’의 후드 부분에는 화이트 라쿤 트리밍을 부착해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아트다운 세트’의 색상은 화이트와 네이비 두 가지로 ‘아트다운 점퍼’의 가격은 39만9,000원, ‘아트다운 큐롯’은 19만9,000원이다.

까스텔바쟉 사업본부장 이승혜 상무는 “겨울철 필드에서 골프를 즐길 때는 찬바람에 그대로 노출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방풍과 보온이 우수한 다운 점퍼를 챙겨 입는 것이 중요하다”며, “까스텔바쟉의 ‘다운 시리즈’ 등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골프 패션을 완성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