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스킨케어 ‘존슨즈베이비 내추럴’ 출시
베이비 스킨케어 ‘존슨즈베이비 내추럴’ 출시
  • 신선경
  • 승인 2013.04.04 09: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슨즈베이비(johnsonsbaby.co.kr)가 4월 아기와 자연을 모두 생각하는 좋은 엄마들을 위한 내추럴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 ‘존슨즈베이비 내추럴’을 출시한다.

신제품 ‘존슨즈베이비 내추럴’은 존슨즈베이비가 100년 이상 아기 피부 전문기업으로서 쌓아온 노하우를 담아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내추럴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이다.

존슨즈베이비 내추럴 라인은 존슨즈베이비만의 ‘베스트 포 베이비 내추럴TM(BEST FOR BABY NATURALSTM)’ 기준을 엄격하게 적용해 민감한 아기 피부의 알러지 반응과 자극을 최소화했다.

또한 존슨즈베이비의 엄격한 기준에 따라 5가지 단계의 피부 안전 테스트와 ‘노 모어 티어즈TM(No More TearsTM)’ 테스트를 거쳐 아기 피부에 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연약한 아기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신생아에게도 순한 제품이다.

우수한 제품력뿐만 아니라 아기와 자연을 생각하는 좋은 엄마의 마음도 제품에 그대로 담았다. 아기가 자라날 환경을 고려해 설계한 제품 패키지는 60% 재생성분으로 주문 제작된 재활용 소재다. 제품과 직접 닿는 병의 가장 안 쪽, 즉 제품과 직접적으로 닿는 부분은 새로운 물질로 제작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포장재는 SC(산림관리협회) 인증의 친환경·비목재 펄프를 가공한 100% 친환경 종이와 친환경 콩오일 잉크만을 사용했다.

신제품은 ‘존슨즈 베이비 내추럴 너리싱 로션’과 ‘존슨즈 베이비 내추럴 헤드투토 워시’ 2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2만 원대 초반과 1만 원대 후반으로 합리적인 프리미엄을 제안한다.

존슨즈베이비 이종하 과장은 “존슨즈베이비 내추럴은 아기는 물론이고 아기를 둘러싼 자연, 더 나아가 소외 받는 세상의 아기들을 위한 마음으로 가장 좋은 것만 담고자 하는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를 지향한다”며 “현명한 엄마라면 아기만을 위한 성분과 테스트를 거쳐 안전하게 만들어졌는지, 자연과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인지를 따져보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