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트윈워시 美 출시… 9년 연속 1위 굳히기
LG전자, 트윈워시 美 출시… 9년 연속 1위 굳히기
  • 온라인팀
  • 승인 2015.11.04 13: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내 최고 가격에도 기존 대비 2배 많은 매장에서 공급 요청 쇄도

[베이비타임즈=온라인팀] LG전자가 미국에서 트윈워시를 출시하며 미국 드럼세탁기 1위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 LG전자는 트윈워시가 미국 드럼세탁기 시장 9년 연속 1위 달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트윈워시는 이달부터 베스트바이(BestBuy)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홈디포(Home Depot), 로스(Lowe’s) 등 미국 주요 유통업체들에서 판매된다. 트윈워시가 판매될 매장은 기존의 900달러 이상 프리미엄급 세탁기가 팔리는 매장보다 2배 이상 많다.

LG 트윈워시는 고가 모델의 경우 약 2,500달러로 미국 주요 유통점에서 판매되는 세탁기로는 가장 비싸다. 건조기와 함께 구입하면 5,000달러에 육박한다. 세탁기와 건조기를 세트로 구매하는 비중이 높은 미국에서 트윈워시는 초(超)프리미엄 시장을 만들어갈 것으로 보인다.

▲ LG전자가 3일(현지시간)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서 분리세탁 등 트윈워시의 장점을 퍼포먼스로 연출한 출시행사를 가졌다. (사진제공=LG전자)

 


한편, LG전자는 3일(현지시간)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서 트윈워시 출시행사를 가졌다.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활동중인 유명 안무가 조슈아 베르가스(Joshua Bergasse)가 분리세탁 등 트윈워시의 장점을 퍼포먼스로 연출해 거래선과 관람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LG전자는 타임스스퀘어에 있는 LG 광고판으로 출시행사를 실시간으로 상영했다. 인터넷 동영상 공유 사이트인 유튜브를 비롯해 페이스북 등의 SNS를 통해서도 공연 영상을 공개했다. 

LG전자 H&A(Home Appliance & Air Solution)사업본부장 조성진 사장은 “트윈워시가 제공하는 세탁 문화 혁명을 글로벌로 확산해 세탁기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