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다이렉트, 결제까지 가능한 모바일페이지 오픈
KB손보다이렉트, 결제까지 가능한 모바일페이지 오픈
  • 정재민
  • 승인 2015.10.29 10: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KB손해보험)

 

[베이비타임즈=정재민 기자] KB손해보험 매직카다이렉트(대표이사 김병헌)에서는 스마트폰 환경에서 보험료 산출은 물론 결제까지 가능한 모바일 홈페이지를 29일부터 오픈한다. 
 
기존에 보험료 조회예약만 가능했었던 모바일 홈페이지는 직관적이고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여 보험료 산출과 결제가 가능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마일리지, 블랙박스 사진 전송 기능까지 탑재하여 보험료 할인 특약을 선택한 고객들의 편의를 극대화하였다. 금번 업그레이드는 3F (Fast : 보험료 산출은 빠르게, Friendly : 화면 및 UI는 고객에게 친숙하고 쉽게, Fun : 프로세스는 재미있게)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최근 모바일 트렌드에 맞춰 개발되었다.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12월 자동차보험 만기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보험료 산출만 해도 스타벅스 상품권을 지급한다. KB손해보험을 제외한 자동차보험 상품 가입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이번 이벤트는 11월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KB손해보험 매직카다이렉트 모바일 홈페이지는 스마트폰에서 검색 후 접속 가능하며, 보험료 산출 및 결제 외에도 유투브, 페이스북, 블로그 등의 SNS 채널 접속 기능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