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보장에 보장을 더한 컨설팅형 보험 출시
KB손해보험, 보장에 보장을 더한 컨설팅형 보험 출시
  • 정재민
  • 승인 2015.10.21 13: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KB손해보험) : KB손해보험은 건강보장과 생활보장을 하나의 상품으로 해결할 수 있는 ‘(무)KB加 더해주는 보장보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사망, 진단, 수술, 입원 등을 보장하는 건강보장과 비용, 재산, 배상책임 등을 보장하는 생활보장을 하나의 상품 안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건강보장에 생활보장을 더한 ‘(무)KB加 더해주는 보장보험’ 출시
고객 맞춤컨설팅으로 개인별 라이프사이클에 적합한 보장 제공

 
[베이비타임즈=정재민 기자] KB손해보험은 건강보장과 생활보장을 하나의 상품으로 해결할 수 있는 ‘(무)KB加 더해주는 보장보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사망, 진단, 수술, 입원 등을 보장하는 건강보장과 비용, 재산, 배상책임 등을 보장하는 생활보장을 하나의 상품 안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개개인의 라이프사이클에 대해 고객이 원하는 시기에 원하는 보장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나만의 보험을 가질 수 있도록 하였다.
 
‘KB加 더해주는 보장보험’은 1종과 2종으로 구성돼 있다. 1종은 일생동안 바뀌지 않는 ‘신체’와 관련된 특약구성으로 진단부터 수술, 입원, 사망까지 최대 110세까지 평생보장을 하며, 2종은 운전자비용, 법률비용, 재산손해 등 삶의 패턴에 따라 변화되는 ‘생활환경’과 관련된 특약으로 구성해 10, 15, 20년씩 연만기 단위로 보장한다. 
 
평생 필요한 보장은 1종, 생활변화에 따라 필요한 보장은 2종으로 분리해 합리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신설된 임대인의 (화재)임대료손실은 화재로 인해 임대해 준 건물의 임대료를 수령할 수 없는 경우를 보상하고, 주택화재임시거주비는 본인이 살고 있는 주택에 화재가 발생하여 거주할 수 없게 된 경우를 보상함으로써 화재로 인해 발생하는 부수적인 손해까지 보장을 넓혔다.
 
또한, 기존에는 항암치료에 대해 방사선치료 또는 약물치료 중 최초 1회의 치료에 대해서만 보장을 하였다면, 이번 신상품은 방사선치료와 약물치료를 각각 1회씩 보장하여 항암치료 보장을 최대 2회까지 확대해 치료비 부담을 줄였다. 
 
1종의 보험기간은 80, 100, 110세 만기, 2종은 10, 15, 20년 만기로 운영되며, 일반상해 80%이상 후유장해 발생 시에는 보장보험료 납입을 면제해준다.
 
KB손해보험 장기상품부 김영진 부장은 “이번 상품은 최적의 위험보장과 종합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꼭 맞는 상품이 될 수 있도록 개발하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