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반려동물 위한 제품 기획전 진행
GS샵, 반려동물 위한 제품 기획전 진행
  • 온라인팀
  • 승인 2015.10.20 15: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책용품 및 반려견 의류 각각 최대 40%·10% 할인 

[베이비타임즈=온라인팀] 모바일 GS샵과 인터넷쇼핑몰 GS샵이 반려동물 관련 제품을 소개하는 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10월! 반려동물과 산책하자’ 기획전을 열고 목줄, 이동가방, 유모차 등 320여가지 제품들을 한데 모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 브릭브릭, 스니프, 퍼피짱 등 유명 애완견의류 브랜드 제품을 최대 10%까지 할인 판매하고 10% 적립금까지 증정하는 ‘반려견 의류 특가전’도 진행한다.

한편, GS샵은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 하는 ‘펫팸족(petfam 族)’이 갈수록 증가하고, 반려동물을 키우는 국내인구가 10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관련 제품들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한 것에 주목했다.

이에 따라 올해 7월부터 모바일·인터넷쇼핑몰 내에 ‘애완/반려용품’ 카테고리를 따로 마련하고, 입점 브랜드 및 취급 품목을 대폭 늘려 소개하는 등 해당 카테고리를 확대 개편했다.

GS샵 박덕렬 MD는 “반려동물 용품 카테고리를 확대 개편해 운영한 세 달 동안의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두 배 이상 높게 나오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및 이색적인 상품들도 다양하게 소개해 GS샵에서 반려동물 제품의 ‘원스탑(One-Stop) 쇼핑’이 가능하게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