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가족 화합 위한 캠핑축제에 치킨 지원
네네치킨, 가족 화합 위한 캠핑축제에 치킨 지원
  • 지성훈
  • 승인 2015.10.06 10: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네네치킨 제품을 받기 위해 기다리는 가족 고객들과 네네치킨 캐릭터 ‘네네딜리’ (사진제공=네네치킨)

 

 
[베이비타임즈=지성훈 기자] 네네치킨이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서삼릉청소년야영장서 열린 가족 캠핑 페스티벌 ‘꽃보다캠핑’에서 시식행사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꽃보다 캠핑’은 대한민국 10번째 100만 도시인 고양의 1주년을 기념하고, 고양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캠핑을 통하여 가족의 정을 느끼고 화합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개최된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인 가정 외에 다문화 가정들도 참여해 다문화와 비다문화 가정들이 캠핑을 통해 하나 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지난 3일 열린 행사에서 네네치킨은 시식차를 통해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따뜻한 치킨 약 100여 마리를 제공하고, 가족 간의 힐링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네네치킨이 자체적으로 발간하는 문화월간지 ‘해피투데이’를 함께 전달했다. 
 
또, 가족단위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캠핑’이라는 주제를 통해 다문화가족과 지역 주민이 한 공간에서 어우러질 수 있는 기회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라며 “네네치킨은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네네치킨은 지난 달 연천 지역 군장병들에게 치킨을 전달하고, 5년 연속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도서와 치킨을 후원하는 등 다양한 계층들에 지원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