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웨지 부티 & 래더 로퍼’ 2종 출시
크록스, ‘웨지 부티 & 래더 로퍼’ 2종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10.02 09: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크록스 스트레치 솔 웨지 부티.

 


뛰어난 착화감으로 가을철 데일리 슈즈로 적합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대표 이남수)가 가을철 편안함과 스타일을 두루 갖춘 여성 슈즈 ‘스트레치 솔 웨지 부티’와 남성 슈즈 ‘스트레치 솔 래더 로퍼’ 2종을 출시했다. 

여성 슈즈 ‘스트레치 솔 웨지 부티’는 키가 커 보이는 웨지 부티 스타일로 기존 힐에 비해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해 활동량이 많은 여성들에게 좋다. 크로슬라이트(Croslite™) 구조의 밑창은 하루 종일 지속되는 쿠션감으로 발의 피로를 덜어주며 고무 밑창 패드가 마찰력을 높여 마치 운동화를 신은 듯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크록스가 자체 개발한 ‘핏투유 기술(Crocs Fit2U Technology™)’을 적용해 착용시 앞뒤로 잘 늘어나는 뛰어난 신축성과 탄력성을 느낄 수 있다. 슈즈 상부는 스웨이드 재질로 고급스러움을 주며, 웨지굽은 각선미를 살려준다.

발 전체를 감싸주는 부티 디자인은 보온성을 더해줘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데일리 슈즈로 제격이다. 스키니 팬츠와 레그 워머에 매치하면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다. 블랙, 네이비/블랙, 에스프레소, 텀블위드/에스프레소 4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9만 9,900원이다.

▲ 크록스 스트레치 솔 래더 로퍼.

 


함께 출시된 남성 슈즈 ‘스트레치 솔 래더 로퍼’는 결이 살아있는 상부 가죽 소재로 고급스러워 캐주얼룩 뿐 아니라 비즈니스룩에 매치하기 좋다. 크록스 독점 기술 크로슬라이트 소재가 적용된 밑창은 걸을 때마다 유연하게 구부러지고 충격 흡수에도 용이해 장시간 착화 시에도 발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밑창의 스트레치 솔은 360도로 휘어지는 유연성과 경량성에 4방향으로 자유자재로 스트레치가 가능하며, 안창까지 크로슬라이트 폼 소재를 적용해 쿠션감을 더했다. 또한 아웃솔에 적용된 크록스 자체 개발 ‘핏투유 기술’이 신발의 신축성과 탄력성을 극대화 시켰다.

크록스의 다양한 기술이 담긴 ‘스트레치 솔 래더 로퍼’는 최적의 편안함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상황에서 신을 수 있다. 블랙, 에스프레소/블랙, 챠콜 3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9만 9,9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