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말론 런던, ‘보헤미안 감성’ 김소은 향수 화보 공개
조 말론 런던, ‘보헤미안 감성’ 김소은 향수 화보 공개
  • 송지나
  • 승인 2015.09.24 18: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마리끌레르와 함께 진행한 보헤미안 감성의 김소은 향수 화보. (사진제공=조 말론 런던)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진행한 배우 김소은의 향수 화보를 공개했다.

MBC 수목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종영 후 휴식을 취하고 있는 김소은은 어깨가 드러나는 핑크 원피스에 긴 생머리를 풀어내려 자유분방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발산하는 보헤미안 감성의 향수 화보를 완성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화이트 원피스에 미모사 화관을 쓰고 먼 곳을 응시하는 듯 고혹적인 자태를 연출했으며, 사랑스럽고 신비로운 가을 여신으로 완벽 변신했다.

 


이번 향수 화보에 참여한 김소은은 “향수 마니아라고 불릴 정도로 향수를 좋아한다”며 “아침에 외출할 때 양쪽 귀 뒤에 한 번씩 뿌리고 촬영 중간이나 이동할 때도 휴대하면서 사용한다”고 말했다.

한편, 향수 마니아인 김소은이 선택한 향수는 조 말론 런던 ‘미모사 앤 카다멈(Mimosa & Cardamom)’이다.

‘미모사 앤 카다멈’은 보헤미안 감성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향수로 골드 빛 미모사의 달콤한 향이 카다멈의 스파이시함 위로 안개처럼 피어오르는 플로랄 계열의 향수다. 다마스크 로즈와 파우더리한 헬리오트로프 아래 크리미한 통카 빈과 부드러운 샌달우드 향이 퍼져 나가며 따뜻한 향을 완성한다.

조 말론 런던 ‘미모사 앤 카다멈’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경기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갤러리아 명품관 WEST,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현대 판교점, 한남 부티크, 벨포트 가로수길 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