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청년 구직자 고객 대상 데이터 2배 혜택 제공
SK텔레콤, 청년 구직자 고객 대상 데이터 2배 혜택 제공
  • 지성훈
  • 승인 2015.09.24 13: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텔레콤은 청년 구직자들의 원활한 구직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만 19세부터 29세까지의 청년 구직자 고객 대상으로 데이터를 2배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SK텔레콤)

 

만 19세~29세 청년 구직자 고객 대상, 12개월간 데이터 기본 제공량 2배 제공
 
[베이비타임즈=지성훈 기자] SK텔레콤이 청년 구직자들의 원활한 구직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데이터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SK텔레콤은 만 19세부터 29세까지의 청년 구직자 고객 대상으로 신청한 달부터 사용 중인 요금제의 데이터 기본 제공량을 12개월간 2배로 제공한다.
 
데이터 2배 혜택은 band데이터요금제, T끼리/전국민무한요금제 등 데이터 기본 제공량이 있는 요금제에 적용되며, 데이터 무제한요금제는 제외된다.
 
SK텔레콤은 금번 데이터 추가 혜택이 청년 구직자의 요금부담 경감은 물론 스마트폰을 활용한 취업정보 확인, 자기개발을 위한 모바일학습 등 다양한 구직 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15년 9월 24일부터 오는 16년 3월 31일까지 SK텔레콤 고객센터 및 전국 지점에 구직등록필증(구직신청서)과 건강보험자격확인서를 제출하면 된다.
 
구직등록필증(구직신청서)은 고용노동부 취업포털 사이트 워크넷(www.work.go.kr)에 접속해 구직신청하고, 이후 관할 고용센터 담당자와 간단한 통화확인 후 인증을 거쳐 발급받을 수 있다. 
 
건강보험자격확인서는 신청자가 피부양자로 등록된 서류로 건강보험 사이트(www.nhis.or.kr)나 전화(1577-1000)로 신청해 발급받을 수 있다.
 
청년 구직자 데이터 추가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 및 SK텔레콤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