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더마, ‘세비엄 나이트 홈 필링 세럼’ 출시
바이오더마, ‘세비엄 나이트 홈 필링 세럼’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9.23 14: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바이오더마가 오는 10월 1일 새롭게 선보이는 ‘세비엄 나이트 홈 필링 세럼’.

 


각질 제거, 피지 컨트롤, 피부결 및 톤 개선하는 나이트 필링 세럼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가 전문 에스테틱만큼 강력한 필링 효과와 함께 피지, 트러블, 피부결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홈 필링제 ‘세비엄 세럼’을 오는 10월 1일 출시한다.

바이오더마가 새롭게 선보이는 세비엄 세럼은 각질 제거 및 과다 피지 컨트롤을 통해 트러블을 케어해주고, 피부결과 톤까지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나이트 전용 필링 세럼이다.

모공 속 굳은 피지를 녹여 밖으로 배출시키는 플루이드액티브(FLUIDACTIV)® 바이오더마 특허 성분이 피지 분비 사이클의 정상화를 유도해 피지 분비 및 과도한 각질을 개선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또한 바이오더마의 독자적인 다프(D.A.F)® 특허 성분이 피부 자생력 강화에 도움을 줘 건강한 피부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전문 필링 케어를 받은 것처럼 필링 효과가 탁월한 ‘세비엄 세럼’은 글리콜릭산(AHA)이 고농축 함유돼 효과적인 각질 제거가 가능하다. 또 판테놀(D-Panthenol) 성분이 피부 진정 및 재생을 도와 글리콜릭산으로 생길 수 있는 피부 자극까지 최소화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비엄 세럼’은 세안 후 적당량을 덜어 얼굴에 골고루 펴 바른 뒤 다음날 아침 미온수로 세안하는 간편한 제품으로, 꾸준히 사용 시 더욱 매끄럽고 환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바이오더마가 새롭게 선보이는 ‘세비엄 세럼’(40ml/30,000원)은 전국 헬스앤뷰티스토어 및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