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증후군, ‘팩’으로 힐링해볼까?
명절증후군, ‘팩’으로 힐링해볼까?
  • 송지나
  • 승인 2015.09.23 13: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화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오면서 명절 이후에 찾아올 각종 명절증후군을 걱정하는 여성들이 많다.

특히 고향을 찾기 위한 장거리 이동에 뜨거운 불 앞에서 명절 음식을 하고 많은 가족과 손님을 대접하느라 지칠 수밖에 없는 여성들은 생각만으로도 스트레스를 받는다.

명절을 쇤 후에는 하루 20~30분만이라도 명절 스트레스와 열기에 지친 피부를 팩으로 달래며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도 명절증후군을 해소하는 데 좋을 것 같다.

이번 추석, 명절증후군에 시달리는 자신에게 간단한 힐링을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마스크 팩을 소개한다.

▲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8시간 푹 잔 듯한 피부 상태로 만들어 다음날 아침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슬리핑 전용 마스크이다. 수면 상태의 피부에 최적화된 워터 슬리핑 마스크가 잠든 사이 피부 컨디션을 활성화시켜 촉촉하고 화장이 잘 받는 숙면 피부로 바꿔준다.

라네즈만의 슬립톡스™가 낮 동안 지친 피부를 정상화시키고 밤 동안 수면 피부를 정화시켜 피부 또한 숙면한 듯 맑고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주며, 모이스춰 랩™이 밤새 숨 쉬는 보습막으로 랩핑한 듯 효능 성분을 더 깊고 오래 피부 속까지 흡수시켜준다.

또한, 라네즈에서 독점 개발한 슬립센트™의 아로마 효과로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숙면에 도움을 줘 피부 재생능력을 강화해 주는 과학적 스킨케어의 개념을 적용한 획기적인 제품이다.

▲ 마몽드 로즈 허니 슬리핑 마스크(왼쪽), 자스민 허니 슬리핑 마스크.

 


◇ 마몽드 플라워 허니 슬리핑 마스크 

‘플라워 허니 슬리핑 마스크’는 아로마 향으로 있기 있는 로즈, 자스민이 함유돼 숙면을 유도하고 피부에 탁월한 개선 효과를 준다.

특히 보습과 영양이 풍부한 꿀이 피부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윤기를 부여하며, 끈적이지 않아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안티에이징 효과의 로즈 허니 슬리핑 마스크와 브라이트닝 기능을 가진 자스민 허니 슬리핑 마스크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로즈 허니 슬리핑 마스크는 싱그러운 다마스크 장미에서 추출한 장미수가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자스민 허니 슬리핑 마스크는 피부에 깊은 영양을 공급하는 자스민 추출물과 미백 유효성분인 니아산아마이드가 투명하고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는 부드럽고 크리미한 신개념 제형인 마이크로 클레이 무스가 적용되어 미세 모공, 잔주름 사이까지 완벽하게 밀착된다. 과다 피지 및 미세 먼지까지 강력하게 제거해주며 발림성, 밀착력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

또한 피지, 노폐물을 강력하게 흡착하는 제주 화산송이가 6,020mg이 함유돼 모공을 더욱 깨끗하게 케어해주며,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AHA, BHA, 호두껍질, 셀룰로오즈를 함유해 화이트헤드, 블랙헤드 및 묵은 각질까지 깔끔하게 제거,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 홀리카 홀리카 베이비 펫 매직 마스크. (사진제공=엔프라니)

 


◇ 홀리카 홀리카 베이비 펫 매직 마스크

‘베이비 펫 매직 마스크’는 각 동물의 특성을 피부 고민과 연결, 한국 여성들의 대표 피부 고민에 맞게 선택해 사용가능한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마스크 시트에 동물 얼굴을 담은 일명 ‘동물 마스크팩’이다.

다크서클이 짙은 팬더 얼굴을 담은 생기부여 마스크, 물범의 점박이를 나타낸 화이트닝 마스크, 쭈글거리는 퍼그 얼굴이 그려진 주름개선 마스크, 말썽쟁이 고양이를 피부 트러블과 연결 지은 수딩 진정 마스크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시트 마스크 부착 후 피부 온도에 따라 마스크에 그려진 동물의 피부 특성이 점점 옅어져 피부 고민이 해결되는 듯한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대나무 추출물을 함유한 천연 시트가 얼굴의 굴곡진 부위까지 빈틈없이 밀착시켜 수분과 영양의 흡수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베이비 펫 매직 마스크 다크써클러 팬더’는 대나무수를 비롯, 브로콜리·연어알·키위 추출물이 함유돼 촉촉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줄 뿐만 아니라 얼굴에 생기를 더한다. ‘베이비 펫 매직 마스크 점바기너 하프 물범’은 비타민C 유도체와 미백 에센스 성분이 함유돼 깨끗하고 맑은 피부톤으로 케어한다.

‘베이비 펫 매직 마스크 쭈그리스타 퍼그’는 강력한 보습력을 지닌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과 밀·콩·옥수수 등에서 추출된 피토케라틴 성분이 함유돼 탱탱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베이비 펫 매직 마스크 트러블메이커 캣’은 울긋불긋 피부 스트레스 완화를 위해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그린 퓨어 콤플렉스 등을 함유, 피부를 진정시켜 편안하고 산뜻하게 케어해준다.

▲ 다나한 팔복 하이드로 겔 마스크 3종. (사진제공=소망화장품)

 


◇ 다나한 팔복(8福) 하이드로 겔 마스크

‘다나한 팔복(8福) 하이드로 겔 마스크’는 8가지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다나한 8福(팔복)라인의 마스크 팩으로 총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면세점 전용 제품이다.

주름개선·미백 2중 기능성 마스크 팩으로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겔 마스크가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돼 유효 에센스 성분을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시킨다. 또 100% 국내산 재배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다나한 팔복 당나귀 아교 하이드로 겔 마스크는 ‘당나귀 아교’를 원료로 사용해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탄력을 전달해 유연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다나한 팔복 동충하초 골드 하이드로 겔 마스크는 피부 면역력 증강, 노화방지, 미백 황금동충하초와 순금이 함유된 화려한 금빛 겔 마스크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생기 넘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다나한 팔복 홍삼 하이드로 겔 마스크는 겔 마스크에 ㈜한국인삼공사의 엄격한 품질 검사를 마친 안전한 천연 홍삼 가루를 그대로 담아 자연 그대로의 수분과 영양을 피부에 전달하여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토탈 영양 하이드로 겔 마스크이다.

▲ 에르마(YERMA) 2스텝 마스크 3종.

 


◇ 에르마 2스텝 마스크

‘에르마 2스텝 마스크’는 영양, 보습, 미백 기능 등의 시트마스크와 달팽이 아이크림이 한 팩으로 구성된 혁신적인 제품이다.

STEP 1 마스크는 고가의 마스크 시트인 큐프라 원단을 사용해 피부 밀착력이 우수하다. 식물성 유래 성분이 함유된 마스크 에센스(28ml)가 스트레스나 유해환경으로 지쳐있는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 충분한 영양 공급, 수분 공급을 통해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STEP 2 달팽이 아이크림은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주름개선 고시원료 아데노신이 함유돼 있어 피부 밀도를 높이고 피부 재생력을 높여준다. 3g의 넉넉한 용량으로 얼굴은 물론 목까지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