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추석 선물 세트 2종 출시
피죤, 추석 선물 세트 2종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9.18 10: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피죤 프리미엄 선물세트.

 


섬유유연제, 세탁 세제, 세정제 등으로 구성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생활용품전문기업 피죤(대표 이주연)은 깨끗한 마음을 담은 ‘피죤 프리미엄 선물세트’, ‘피죤 알찬 선물세트’ 등 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추석선물세트는 일반 가정에서 자주 사용하는 섬유유연제, 세제, 세정제 등으로 알하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 1~2만원대의 가격대로 구성해 소비자 부담을 최소화 했다.

피죤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섬유유연제 ‘피죤 프리미엄 아이스플라워’, 액체 세제 ‘액츠 프리미엄’, 가정용 세정제 ‘피죤 무균무때 프리미엄’으로 구성돼 있다.

‘피죤 프리미엄 아이스플라워’는 시원하고 깨끗한 향의 고농축 섬유유연제로 기존 제품 대비 3분의 1만 사용해도 상쾌함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액츠 프리미엄’은 한층 강력해진 세척력과 향균력이 특징이며, ‘피죤 무균무때 프리미엄’은 살균 세정 성분을 강화한 올인원 세정제로 인체에 해로운 균만을 99.9% 박멸해 준다.

▲ 피죤 알찬 선물세트.

 


피죤 알찬 선물세트는 섬유유연제 ‘피죤’과 ‘피죤 액츠 데오후레쉬’, ‘피죤 무균무때 욕실용’, 주방 세제 ‘피죤 퓨어 허브’가 하나로 구성된 패키지로 일반 가정에서 자주 사용하는 생활용품들을 저렴한 가격대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죤 액츠 데오후레쉬’는 천연 복합 향균 성분 첨가로 피부에 안전하고, 표백은 물론 색상 보호 효과가 우수하다. 주방 세제 ‘피죤 퓨어 허브’는 천연 식물 성분의 코코넛 함유로 기름때와 비린내 제거에 효과적이며, 피부 보호 기능이 뛰어나다.

피죤 추석선물세트는 국내 주요 소셜커머스인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와 11번가, 옥션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프라인 매장으로 국내 주요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