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젊은 아티스트들과 감성 콜라보레이션 진행
아웃백, 젊은 아티스트들과 감성 콜라보레이션 진행
  • 지성훈
  • 승인 2015.09.17 17: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웃백 센트럴시티점에 전시된 곽명주 작가의 작품. (사진제공=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베이비타임즈=지성훈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일러스트레이터 곽명주와 동물그림화가 신수성과 함께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아웃백은 지난 8월부터 곽명주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아웃백 브랜드와 메뉴를 일러스트로 그려낸 작품들을 아웃백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oreaoutback)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곽명주 작가는 ‘러브캣’을 비롯한 패션브랜드부터 ‘이니스프리’, ‘CGV’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하는 등 업계에서 인정받은 일러스트레이터다. 
 
SNS상에서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아웃백은 지난 16일부터 아웃백 센트럴시티점 벽면에 아웃백X곽명주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전시 작품으로는 아웃백의 대표 메뉴인 투움바 파스타와 새롭게 출시된 스테이크&라이스 콤보 런치 세트, 아웃백에서 즐거운 식사 시간을 따뜻한 색채로 그려낸 세 개의 일러스트 작품이 있다.
 
또한 아웃백은 곽명주 작가의 일러스트를 활용한 코스터 5종을 제작해 전 매장에서 활용할 예정이다.
 
17일부터 동물그림화가 신수성 작가의 작품이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위치한 아웃백 김포점에 전시된다. 
 
신수성 작가의 작품은 호주의 상징적인 동물 코알라와 캥거루를 비롯해 시베리아 호랑이(백두산 호랑이), 진돗개까지 다양한 동물그림 30여종을 만나볼 수 있다. 
 
발달장애를 극복하고 동물그림화가로 이름을 알린 신수성 작가는 동물과의 깊은 교감을 통해 사랑스러운 작품을 그려내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지난 6월부터는 3개월 간 특별 전시회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 간 바다 친구들’을 개최하기도 했다.
 
한편, 아웃백은 젊은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9월 21일부터 10월 12일까지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웃백 센트럴시티점 또는 김포점에 방문해 아티스트의 작품이나 작품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해시태그 ‘#아웃백X곽명주’, ‘#아웃백X신수성’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웃백X코카콜라 블루투스스피커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