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정준하, 촬영장 속 웃음만발 ‘잇몸미소’ 화제
유재석·정준하, 촬영장 속 웃음만발 ‘잇몸미소’ 화제
  • 지성훈
  • 승인 2015.09.15 14: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카-콜라 광고 현장에서 예능 대표 콤비 유재석•정준하가 촬영은 물론 휴식 시간에도 재치를 발휘하며 즐거운 현장 분위기 이끌었다.(사진제공=코카-콜라)

 

 
[베이비타임즈=지성훈 기자] 올 가을 코카-콜라의 ‘맛있게 쉬어가자, 코카-콜라’ 광고 모델로 발탁된 유재석, 정준하가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장에서 휴식 시간에도 끊임없는 장난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촬영장 속 웃음을 이끌어냈다.
 
공개된 스틸컷에서 유재석∙정준하가 멋진 화이트 셔츠로 차려입은 채 서로 장난을 치고, 잇몸을 드러낼 정도로 환하게 웃으며 즐거운 휴식 시간을 보내고 있다. 
 
촬영 중인지 휴식을 취하는 중인지 구분이 되지 않을 정도로 유쾌하고 자연스러운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유재석∙정준하는 촬영 내내 유쾌한 모습으로 예능계 대표 ‘무한 에너지’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코카-콜라 맛있다, 맛있으면 또 먹지~’라는 리듬을 부르는 장면에서는 현장 관계자들 모두가 웃어 촬영이 어려울 정도로 재치있는 애드리브와 맛깔스러운 표정 연기로 찬사를 들었다. 
 
또한, 두 사람은 휴식 시간 속 짜릿한 즐거움이라는 광고 컨셉에 맞게 쉬는 시간에도 끊임없이 장난을 치며 현장 분위기를 밝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현장 관계자는 “이렇게 촬영을 해보니 오랜 시간동안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한 두 사람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어떻게 지치지 않고 롱런할 수 있었는지 알 것 같다”며 “두 사람이 촬영 중간 중간 만들어내는 유쾌하고 맛있는 에너지에 절로 힘이 났다”고 밝혔다.
 
유재석과 정준하가 출연하는 이번 코카-콜라 광고는 정신없이 흘러가는 직장인들의 일상에 코카-콜라가 짜릿하고 맛있는 휴식을 선사한다는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광고는 9월 말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