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육아쇼핑몰 AK에서 월말까지 '베이비 페어'
출산·육아쇼핑몰 AK에서 월말까지 '베이비 페어'
  • 신선경
  • 승인 2013.03.05 13: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쇼핑몰 AK몰(www.akmall.com)이 오는 31일까지 'AK 베이비 페어'를 연다. 이 페어는 각종 출산용품에서부터 유모차, 카시트, 아동의류, 장난감, 도서, 가구에 이르기까지 육아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출산·육아 박람회다.

 

 

키디 클릭앤무드2 유모차를 37% 할인된 41만9000원에, 스토케 스쿠트 유모차를 20% 할인된 79만2000원에 살 수 있다. 또, 다이치 듀웰 시즌2 카시트를 30% 할인,, 어린이 도서는 최고 79%까지 할인받아 살 수 있다.

베이비 페어 기간 동안 다양한 경품 및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방문해 글을 작성하고 쇼핑몰 MD 및 다른 고객들과 대화를 나눈 고객 중 총 339명을 추첨해 퀴니, 맥클라렌 등의 유모차뿐 아니라 낮잠이불, 유아용 책상·의자 세트, 칠판, 베이비오일 등 다양한 유아용품과 적립금을 증정한다.

또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6명을 뽑아 적립금(20만원ㆍ10만원ㆍ5만원)을 준다. 행사상품 구매 후 '구매 퀸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별도로 AK몰은 '유아용품 정품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 로고나 베이비 로션 △아토팜 더마 수딩 크림 △궁중비책 한방 샴푸&바스 △프라젠트라 베이비 세럼 △누들앤부 베이비 크림 △마더케어 젖병 세정제 △에티튜드 유아전용 천연 비누 △지미뜨 아동 아웃도어 의류 등 총 8개 제품 체험단에 응모하면 추첨으로 해당 제품을 무료로 사용해볼 수 있도록 배송해 준다.

베이비 페어 구매고객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첨 발표 및 제품 배송은 4월 15일에 이뤄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