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정보 공유 사이트'베베톡' 오픈
육아정보 공유 사이트'베베톡' 오픈
  • 신선경
  • 승인 2013.03.05 13: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아정보를 공유하는 사이트  ‘베베톡(http://www.bebetok.com)’이 최근 오픈했다. 이 사이트는 맞춤형 육아정보를 얻고 육아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육아지식 전문 사이트로,  (주)비제이피플즈가 만들었다. 

 

 

엄마들이 자유롭게 육아정보에 대해 질문,답변하며 서로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개념이다. 아이 건강상식, 이유식 요리법 등 기본적인 육아 정보부터 육아용품 리뷰까지 폭넓은 육아 지식을 담는다. 궁금한 육아 정보를 질문하면 다른 회원들이 직접 자신이 경험한 육아지식을 답하는 형식으로 정보를 공유한다.

또 육아 스트레스를 터놓을 수 있는 수다방 코너와 생활용품, 육아용품, 옷 등을 사고 팔 수 있는 육아용품장터가 마련돼 있다.  

‘베베톡’은 육아 지식 생산에 엄마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매일 경품을 나누어 준다. 주말 및 공휴일을 빼고 매일 새로 증정되는 경품이 한 달에 3천만 원 상당에 달한다. 매일 오전 10시에 업데이트되는 지식질문에 1등으로 답변한 베베맘에게 일빠상을 준다. 추천을 많이 받은 베스트 답변 5명에게는 지식질문 경품을 준다. 또 육아일기를 50회 채우거나 ‘마이베이비’ 코너에서 아이가 베스트베이비로 선정되면 5만 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게시판에 질문이나 답변, 리뷰 등을 작성해 쌓인 ‘맘 포인트’로 경품에 응모할 수도 있다. 경품은 3륜자전거, 트렘폴린, 알파벳 놀이판, 카시트, 아기욕조, 보온 가방 등 다양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