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 실시
아가방앤컴퍼니,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 실시
  • 송지나
  • 승인 2015.09.10 10: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별 다양한 사은품 증정 및 할인 혜택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이원재)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기옷 전문 브랜드 아가방은 오는 28일까지 7만원 이상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마트 멀티백’을 증정한다. 

스마트 멀티백은 차량 좌석이나 유모차에 고정시켜 육아용품을 수납할 수 있고, 접으면 백팩으로 사용 가능해 외출 시 편리하다. 

유로피언 캐주얼 브랜드 디어베이비는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인 가을 인기 의류 4종을 제품 소진 시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미국 유아동 브랜드 주타노는 오는 30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유아용 덧신 혹은 모자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자사 편집숍인 넥스트맘은 오는 30일까지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를 비롯한 여행 용품, 가방, 완구류 등을 최대 30% 할인하며,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다용도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 아가방갤러리 아울렛은 오는 26일까지 곤지암점, 모다아울렛 울산점, 모다아울렛 오산점, 대전 패션 아일랜드점에서 전 제품을 최대 80% 할인해 판매한다.

이밖에 프리미엄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는 유아용품 커뮤니티 ‘365일 맑음 아가들세상’을 통해 오는 30일까지 카페 신규 가입회원 총 300명에게 퓨토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자유게시판을 통해 ‘나만의 즐거운 추석 보내는 팁’을 공유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23명에게 퓨토 시크릿 로션과 수드타임 니트 블랭킷, 에코뮤 베이비 세럼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가방앤컴퍼니의 여동기 이사는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고객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모든 고객에게 알차고 실용적인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