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소녀시대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고정 출연
현대홈쇼핑, 소녀시대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고정 출연
  • 지성훈
  • 승인 2015.09.03 10: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타일 몬스터' 출연진 (왼쪽부터) 현세환 쇼호스트, 서수경 스타일리스트, 나수진 쇼호스트 (사진제공=현대홈쇼핑)

 

 
5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2시간 패션 전문 고정프로그램 ‘스타일몬스터’ 방송
김희애 모델의 맥앤로건 · 최여진의 라셀루지아 F/W 신상 첫 선보여
 
[베이비타임즈=지성훈 기자] 현대홈쇼핑이 오는 5일부터 신규 패션 고정프로그램인 '스타일 몬스터'를 선보인다.
 
매주 토요일 밤 8시 30분부터 10시 40분까지 130분 특집 방송으로 진행되며, 생방송 중에는 현재 소녀시대 스타일링 담당으로 잘 알려진 서수경 스타일리스트(스타일 SUH 대표)가 고정 출연한다. 
 
서수경 스타일리스트는 소녀시대, 빅스, 악동 뮤지션 등 아이돌 전담 스타일리스트로 온스타일 '패션킬라', '차트 넘버5' 등에 출연하며 더욱 유명세를 높이고 있으며, 각종 스타일 어워드에서 수상하는 등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현대홈쇼핑은 서수경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현대홈쇼핑 나수진, 현세환 쇼호스트가 방송을 진행한다. 
 
SNS 채널을 통한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나 캐릭터를 활용한 화면 구성 등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참신하고 트렌디한 패션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1인 미디어 방송 포맷을 접목 시킨 중계 부스 활용과 마치 예능 쇼를 보는듯한 재미있는 방송화면 구성을 통해 시청자에게 유용한 상품 정보와 볼거리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9월 5일 첫 방송에서는 '스타일 몬스터 론칭 특집전'을 열고, 패션 의류 브랜드인 '최여진의 라셀루지아'와 '맥앤로건'을 기획 편성했다. 
 
‘라셀루지아’는 연예인 최여진씨와 현대홈쇼핑이 단독 기획한 브랜드로 올 상반기에만 36만세트가 팔리는 등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이번 방송에서는 '라셀루지아 믹스매치 콜렉션 3종'(7만 9900원)을 선보인다. 
 
이어지는 10시 30분부터는 톱스타 김희애씨가 모델로 활약중인 디자이너 브랜드 '맥앤로건'의 블라우스, 베스트, 트렌치코트, 데님팬츠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SBS 드라마 '미세스캅'에서 김희애씨가 직접 착용하고 나오는 동일 제품을 선보이며, 디자이너 로건씨가 생방송에 직접 출연해 본인만의 패션철학과 제작 스토리, 코디 노하우 등을 소개한다.
 
한편 현대홈쇼핑은 매주 금요일 밤 패션 고정프로그램 스타일 SOS(금요일 밤 10시 40분~11시 55분)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 시간에는 김하늘 스타일리스트가 고정 출연해 상품 소개와 패션 코디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