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코코, 2015 가을 네일 컬렉션 ‘패션 퍼스트’ 출시
인코코, 2015 가을 네일 컬렉션 ‘패션 퍼스트’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9.01 10: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가을 패션 트렌드 접목한 컬러와 패턴 디자인 눈길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세계 유일의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대표 박화영)가 올 가을 패션 트렌드를 접목한 네일 컬렉션 ‘패션 퍼스트(Fashion First)’를 선보인다.

버건디와 네이비, 메탈릭 핑크와 차콜 등의 컬러를 기본으로 체크나 트위드 등 의류의 직물 패턴을 반영한 디자인까지 올 가을 패션 트렌드를 네일 디자인에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패션 퍼스트’ 컬렉션은 총 9개의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이 중 4개 디자인은 풍성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메탈릭 핑크 컬러의 ‘어텀 로즈’, 진한 버건디 컬러의 ‘보르도’, 시크한 네이비 컬러의 ‘이브닝 스펠’, 메탈릭 차콜 컬러의 ‘그레이 메터’ 등이다.

또 가을 컬러감에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프랩 스쿨’, 퍼플 컬러에 라인 패턴이 가미된 ‘커팅 에지’, 트위드 자켓을 떠올리는 ‘스트리트 스타일’, 화려한 플라워 패턴의 ‘플로랄 꾸뛰르’,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스타일을 연상시키는 ‘아방가르드’ 등 디자인 제품도 함께 출시된다.

인코코 관계자는 “네일은 뷰티의 영역을 넘어 더욱 세련된 패션을 완성시켜주는 아이템”이라며, “올 가을은 버건디와 차콜 등의 네일 컬러를 중심으로 체크 패턴의 셔츠나 트위드 자켓 등의 의류를 연상시키는 패션과 밀접한 네일 디자인이 특히 인기를 끌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 퍼스트’의 소비자 가격은 각 1만 9백원이다. 제품 및 구입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코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