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3가지 조건만 확인 절차로 고혈압 ․ 당뇨환자도 가입 가능해
KB손해보험, 3가지 조건만 확인 절차로 고혈압 ․ 당뇨환자도 가입 가능해
  • 정재민
  • 승인 2015.09.01 10: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보험가입이 어려웠던 유병자 및 고령자 등이 간편 심사를 통해 질병․상해 관련 입원일당과 수술․사망 보장에 가입할 수 있는 'KB 간편가입 건강보험'을 1일 출시했다. 3가지 조건만 확인하는 간편가입으로 고혈압, 당뇨환자도 가입 가능하다.

 

KB손해보험, ‘KB 간편가입 건강보험’ 출시
유병자와 고령자 등 보험 취약계층의 가입 문턱 확 낮춰
3가지 조건만 확인하는 간편 가입으로 고혈압, 당뇨환자도 가입 가능해 
 
[베이비타임즈=정재민 기자] KB손해보험은 보험가입이 어려웠던 유병자 및 고령자 등이 간편 심사를 통해 질병․상해 관련 입원일당과 수술․사망 보장에 가입할 수 있는 'KB 간편가입 건강보험'을 1일 출시했다. 3가지 조건만 확인하는 간편가입으로 고혈압, 당뇨환자도 가입 가능하다.
 
이 보험은 50세부터 75세까지 3가지 조건(3개월 내 의사의 입원·수술 및 추가검사 소견 여부, 3년 내 입원 또는 수술 여부, 5년 내 암진단 또는 암치료 여부)에 해당하지 않으면 서류제출 및 건강진단 없이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다. 
 
특히 기존에 보험가입이 어려웠던 고혈압과 당뇨 환자도 가입이 가능하여 보험시장에서 소외되었던 유병자와 고령자들의 가입 문턱을 확 낮춘 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
 
KB 간편가입 건강보험은 사망 시 최고 3,000만원, 입원일당은 최고 3만원을 지급하며 수술비의 경우 횟수 제한 없이 최고 50만원까지 계속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교통사고 시 발생할 수 있는 법률비용(벌금, 방어비용 등)도 보장받을 수 있다.
 
보험기간은 5년, 10년으로 최고 100세까지 갱신이 가능하다. 보험료는 60세 남자, 상해1급, 10년 전기납 기준으로 5만원 수준이다. 3가지 조건만 확인하는 간편 심사 외에 기존과 동일한 형태의 일반심사형 가입을 선택할 수 있어 고령자나 유병자에 해당하지 않는 고객들은 좀 더 저렴한 보험료로 설계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