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 뷰티 디바이스 ‘비자부스트’ 출시
필립스코리아, 뷰티 디바이스 ‘비자부스트’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8.25 11: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필립스 비자부스트.

 


초음파와 진동을 이용해 쉽고 간편한 셀프케어 뷰티 디바이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가 초음파와 진동을 이용해 피부의 화장품 흡수력과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는 뷰티 디바이스 ‘비자부스트’를 출시한다.

필립스 ‘비자부스트’는 초음파와 진동을 동시에 이용해 피부의 화장품 흡수력을 높여주고, 초당 300회의 진동이 피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해줘 미세 혈류 순환을 촉진시켜 주는 제품이다.

5MHz의 부드러운 초음파가 스킨케어 제품을 즉각적으로 미세분자로 분해해 표피 흡수율을 높이고 피부의 대사작용과 재생작용도 돕는다.

또 피부 보습력이 가장 극대화될 수 있는 적정 온도를 스스로 찾아내는 자동 온도조절 기능이 포함돼 있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최상의 컨디션으로 셀프케어가 가능하다.

사용 후 피부에 닿는 제품의 가장 윗부분인 프로브를 물로 씻을 수 있으며, 보호 캡에 씌워 보관할 수 있다. 1회 완충 시 2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비자부스트’(모델명: SC2800)는 전국 필립스 매장 및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18만원이다.

한편, 필립스는 광채 진동클렌저 ‘비자퓨어’와 동안 피부를 위한 3-in-1 페이스 테라피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각질과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비자케어’, IPL 제모 기술을 활용한 ‘루메아’ 등에 이어 이번 ‘비자부스트’ 출시로 자사 ‘스마터 뷰티’ 라인업을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