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2015년 일맘 컨퍼런스’ 참가자 모집
유한킴벌리, ‘2015년 일맘 컨퍼런스’ 참가자 모집
  • 송지나
  • 승인 2015.08.25 10: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최은경, 광고인 박웅현, 한국워킹맘연구소 이수연 소장 등 강연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한킴벌리가 일맘 응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해부터 진행하고 있는 ‘2015년 일맘 컨퍼런스’ 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

일맘 응원 캠페인은 우리사회 일맘의 어려움을 더 깊이 이해하는 동시에 일맘들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과 공감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지난해 처음 시작됐다.

지난해에는 강연 프로그램 ‘세바시’와 함께 일맘들을 위한 두 차례의 강연으로 일맘들로부터 뜨거운 박수를 받기도 했다.

‘2015 일맘 컨퍼런스’는 오는 10월 7일 오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개최되며, ‘일맘들의 마음에 부는 작은 바람, 소풍(小風)’이라는 주제로 강연과 토크쇼,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최은경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고 광고인 박웅현과 한국워킹맘연구소 이수연 소장이 강연과 토크쇼에 출연한다. 또한 일맘들의 소풍에 잔잔한 울림을 줄 스윗소로우의 공연도 마련됐다.

일맘 컨퍼런스는 취학 전 자녀가 있는 직장 여성 및 배우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 및 자세한 안내는 유한킴벌리 홈페이지(www.yuhan-kimberly.co.kr) ‘일맘컨퍼런스’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컨퍼런스를 주최한 유한킴벌리 여성위원회 회장 이호경 전무는 “워킹맘(일맘)을 배려하는 사회적 공감대를 확보하고, 서로 경험과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긴밀한 네트워크가 절실하다고 생각한다”면서, “사회와 기업의 제도적 지원과 함께 평소 일맘들의 어려움을 공감해 줄 힐링의 시간 또한 중요하다는 생각에 이번 컨퍼런스를 기획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한편, 유한킴벌리는 컨퍼런스 참가자 총 800명 중 가장 먼저 참가 신청을 하는 얼리버드 일맘 100명과 단체 신청자에게는 각각 크리넥스 촉촉로션 물티슈,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