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새로운 남성 향수 ‘소바쥬’의 조니 뎁 광고 공개
디올, 새로운 남성 향수 ‘소바쥬’의 조니 뎁 광고 공개
  • 송지나
  • 승인 2015.08.25 10: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디올의 새로운 남성향수 소바쥬와 소바쥬 모델 조니뎁. (사진제공=Dior)

 


디올이 10년 만에 첫 출시하는 남성 향수 ‘소바쥬(Sauvage)’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세계적인 명품 화장품 브랜드 디올은 10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남성 향수 ‘소바쥬(Sauvage)’ 출시를 앞두고 조니 뎁이 등장한 광고를 공개했다.

룰 브레이커, 자유의 아이콘인 조니 뎁이 생애 첫 향수 모델로 활동하게 된 디올의 새로운 남성 향수 ‘소바쥬’는 디올에서 10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번 광고에서 조니 뎁은 광활한 사막과 푸른 하늘 아래에서 원시적이면서도 남성적인 감성과 디올만의 품격을 상징하는 새로운 향수의 이름인 ‘소바쥬’를 100% 완벽하게 표현했다.

허무한 도시를 떠나 내면의 본성이 이끄는 조니 뎁의 여정을 담은 이번 디올 ‘소바쥬’의 광고 캠페인은 세계적인 감독인 장-밥티스트 몬디노가 촬영을 맡았다.

특히 오는 9월 2일 공개되는 광고 영상에서는 세계적인 기타리스트 라이 쿠거가 작곡하고 조니 뎁이 직접 연주한 OST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 디올이 10년 만에 첫 출시하는 남성향수 소바쥬.

 


한편, 디올의 새로운 남성 향수 ‘소바쥬’는 암석으로 뒤덮인 광활한 풍광, 그리고 눈부신 파란 하늘과 사막의 강렬한 태양 아래 펼쳐진 대지에서 영감을 받았다.

칼라브리아산 베르가못의 스파클링한 상쾌함이 탑노트로 환하게 뿜어져 나오고 고귀한 원료 앰버그리스에서 추출한 앰브록산은 파워풀한 우디향을 전달하며 거칠면서도 고급스러운 향을 선사한다.

디올의 새로운 남성 향수 ‘소바쥬’는 오는 9월 1일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유명 온라인 몰에서 공식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