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캐시미어 닮은 ‘리얼 핏 립스틱’ 출시
이니스프리, 캐시미어 닮은 ‘리얼 핏 립스틱’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8.24 17: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 한 번의 터치로 가볍게 입술을 감싸는 선명한 컬러 립스틱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부드러운 캐시미어가 닿은 듯 얇고 가볍게 입술에 착 감기는 ‘리얼 핏 립스틱’을 새롭게 출시한다.

리얼 핏 립스틱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입술 위에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돼 리얼 웨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일상에서 쉽게 예뻐지는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이니스프리는 지난 2013년부터 메이크업 신제품과 베이직한 패션 아이템을 매칭해 뷰티트렌드를 이끌어왔다.

이번 가을에는 얇고 가볍게 착 감기는 캐시미어 니트에 리얼 핏 립스틱을 매칭해 포근하고 부드러운 가을 룩을 연출해볼 것을 제안한다.

무게감 없이 얇게 피팅되는 고밀착 포뮬러가 입술 굴곡을 부드럽게 채워 캐시미어가 닿은 듯 얇고 가볍게 입술 위에 밀착 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천연 동백 오일이 함유돼 각질은 눌러주고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건조한 가을철에도 오랜시간 각질 없이 예쁜 입술을 유지시켜 준다.

가을하면 연상되는 말린 장미, 벽돌, 버건디, 와인 등 생생한 느낌의 컬러부터 데일리한 누드 컬러까지 가을의 감성을 가득 담은 10가지 색상을 선보인다. 

특히 광고 속 ‘8호 라떼 한잔 로지’ 컬러는 말린 장미를 연상케 하는 모든 여성의 워너비 립 컬러로 올 가을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입술 위에 가을을 선사할 이니스프리의 ‘리얼 핏 립스틱’은 24일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