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닉구딸, ‘컨셉 버터플라이’ 두 번째 팝업 스토어 오픈
아닉구딸, ‘컨셉 버터플라이’ 두 번째 팝업 스토어 오픈
  • 송지나
  • 승인 2015.08.05 11: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은 오는 7일부터 16일까지 총 10일간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에서 ‘컨셉 버터플라이(Concept Butterfly)’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아닉구딸에 따르면 지난 6월 말,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첫 선을 보인 아닉구딸 ‘컨셉 버터플라이’ 팝업 스토어는 기존 대비 125%이상의 매출 상승과 2배 이상의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하는 등 성공적인 성과를 거뒀다.

아닉구딸은 이와 같은 인기에 힘입어 ‘컨셉 버터플라이’ 두 번째 팝업 스토어를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에서 선보인다.

아닉구딸 ’컨셉 버터플라이’ 팝업 스토어는 아닉구딸의 시그니처 향수인 ‘쁘띠뜨 쉐리’와 ‘방 드 폴리’를 청자빛 녹색과 옐로우톤의 나비 날개로 표현해 여성의 상반되는 아름다움을 나타낸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또 아닉구딸 브랜드의 히스토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존을 선보여 아닉구딸 팝업 스토어의 완성도를 높였다.

아닉구딸은 ‘컨셉 버터플라이’ 팝업 스토어 두 번째 오픈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픈 첫날인 7일에는 팝업 스토어 오픈 세러모니(ceremony)로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코튼 캔디를 제공한다.

또한 팝업 스토어 진행기간 동안 아닉구딸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 후 매장에서 인증하면 소피스틱스 1종, 버터플라이 홀로그램카드, 미니 쇼핑백으로 구성된 ‘버터플라이 패키지’를 한정수량 제공한다.

더불어 리미티드 향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쁘띠뜨 쉐리 & 방 드 폴리 롤온 듀오(5ml*2)를 증정한다.

이밖에 오픈 후 첫 주말인 7일부터 9일까지는 향수와 캔들 구매 시 보틀에 특별한 메시지를 각인해 자신만의 제품을 만들어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