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데이터 부담 덜고 카카오톡 마음껏 즐기세요”
KT, “데이터 부담 덜고 카카오톡 마음껏 즐기세요”
  • 지성훈
  • 승인 2015.08.05 09: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가 카카오톡 사용량이 많은 고객을 위한 다음카카오팩과 중장년 이용자를 고려한 모바일 부가 서비스 올레 해피온 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제공=KT)

 

 
[베이비타임즈=지성훈 기자] KT는 다음카카오와 함께 ‘다음카카오팩’ 및 ‘다음카카오 데이터쿠폰’을 출시했다. 
 
다음카카오팩은 다음카카오 전용 모바일 데이터 부가 서비스로 가입 시 카카오톡과 카카오TV, 카카오페이지, 다음 앱, 다음 웹툰 등 다음카카오 대표 서비스를 월 3GB 내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 다음카카오 데이터쿠폰은 다음카카오팩을 선불형 쿠폰 형태로 구현한 상품으로, 이를 구매하면 데이터가 부족할 때 3GB 내에서 31일 간 이용할 수 있다. 
 
모든 다음카카오팩 가입 고객과 다음카카오 데이터쿠폰 등록 고객은 카카오톡 이모티콘(2,000원 상당)과 카카오페이지 이용권(1,000원)을 제공 받는다. 
 
KT는 스마트폰 사용에 서툰 이용자들을 위한 전용 앱 ‘올레 해피온’도 내놨다. 올레 해피온에서 자녀가 문자메시지로 사진을 전송하면, 부모님 스마트폰 첫 화면에 이를 배경사진으로 바로 등록할 수 있다. 
 
더불어 데이터 사용량 확인, 와이파이 켜기, 손전등과 같이 중장년층 이용자들이 어려워하는 스마트폰 기능을 한데 모아 편의성을 높였다. 
 
또 실시간 데이터사용량과 요금조회를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자녀의 원격 기능 설정도 가능하다. 
 
이 앱은 중장년 이용자가 일정시간 휴대폰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등록된 가족에게 문자메시지를 자동으로 발송하며 약 복용시간을 알려주는 기능도 있다. 
 
올레모바일 고객이면, 이들 서비스는 모두 무료고 월 1,500원(VAT 별도)의 추가 비용으로 무료 음악라디오 서비스인 ‘해피온 라디오팩’을 제공한다.
 
한편, KT는 다음카카오팩과 올레 해피온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4일까지 다음카카오팩 가입 고객 전원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레 귤러콘 기프티쇼를 준다. 
 
또 오는 31일까지 올레 해피온 앱을 다운로드 받은 이용자 중 1,000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쇼’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