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 국내 최초 ‘코디네이션 언더웨어’로 브랜드 리뉴얼
예스, 국내 최초 ‘코디네이션 언더웨어’로 브랜드 리뉴얼
  • 송지나
  • 승인 2015.08.04 09: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예스의 새로운 BI(왼쪽 위)와 첫 리뉴얼 매장인 예스 인천 구월점 매장 전경.

 


자유로운 상하의 믹스매치로 자신만의 개성 표현하는 ‘코디네이션 언더웨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윤우환)의 대표 브랜드 ‘예스’가 론칭 16년만에 국내 최초 ‘코디네이션 언더웨어’로 브랜드를 리뉴얼했다.

예스는 지난 2004년 철저한 상권 분석과 타깃 세분화를 바탕으로 1925세대를 겨냥해 탄생한 언더웨어 브랜드다. 특히, 쇼핑을 문화로 즐기는 20대의 소비 성향을 반영해 파스텔톤의 밝고 경쾌한 매장 인테리어와 업계 최초 이니셜 서비스를 비롯한 커플속옷, 파자마, 손수건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며 국내 패션 언더웨어 시장을 선도해왔다.

오랜 기간 20대의 젊은 감성을 충족시켜온 예스는 변화하는 주요 타깃의 소비 트렌드와 니즈를 적극 반영해, 올 하반기부터 국내 최초의 ‘코디네이션 언더웨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시작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예스는 ‘SHOW YOUR UNIQUE’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워 자신만의 개성으로 언더웨어 코디가 가능하도록 제품력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같은 디자인의 브래지어와 팬티를 세트로 제안하는 기존 속옷 브랜드와는 달리, 다양한 컬러와 패턴을 바탕으로 상하의 제품을 믹스매치해 20대가 가진 독특한 개성을 표현해 직접 코디 할 수 있도록 상품군을 확대했다.

또한 ‘코디네이션 언더웨어’의 브랜드 콘셉트에 맞게 매장도 20대만을 위한 이색 공간으로 재구성했다. 유니크한 인테리어뿐 아니라 컬러풀한 언더웨어 제품들을 매장에서 재미있게 매치할 수 있도록 해 20대의 개성과 감성을 표현했다.

첫 리뉴얼 매장인 ‘예스 인천 구월점’은 지난 7월 말 오픈 당일 매출 3배 이상을 기록하며 고객들의 관심을 받았으며, 올해 안에 홍대, 가로수길 등 주요 명소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신촌점을 비롯한 약 40개의 기존 매장을 순차적으로 리뉴얼해 나갈 계획이다.

예스 마케팅팀 김대현 과장은 “20대를 위한 국내 대표 언더웨어 브랜드로 업계를 선도해온 예스는 변화하는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과감한 변신을 시도했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과는 차별화된 ‘코디네이션 언더웨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패션 언더웨어 트렌드와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