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와 함께하는 서울문화행사’ 25일 개최
‘유모차와 함께하는 서울문화행사’ 25일 개최
  • 장은재
  • 승인 2015.07.23 11: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은재 기자]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회장 이혜경)는 제4회 ‘인구의날 기념식과 유모차와 함께 하는 서울문화행사’를 7월25일 상상나라극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문화행사는 가족들이 함께하는 행사로 참가를 신청한 100가족의 임신, 만삭, 돌잔치, 가족사진 등을 모아 영상으로 제작하여 즐거운 추억도 선사하게 된다. 

행사당일 참석한 가족의 사진을 즉석에서 촬영하여 가족들의 소원을 적어보는 시간도 가지며, 인구의 날 홍보영상 상영 및 출산장려 UCC공모전 수상작도 상영된다. 

1부 기념행사는 팝콘(pop-corn)팀의 신나는 식전공연과 제4회 인구의 날 기념식 행사로 진행되며, 2부 문화행사는 ‘피아노와 음악이 있는 그림연극’을 함께 관람할 예정이다. 또한 유모차에 부착 가능한 유모차선풍기 등 다양한 선물꾸러미와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인구보건협회 서울지회 이혜경 회장은 ‘제3차 저출산ㆍ고령사회 기본계획이 실시되는 ‘원년의 해’로서의 의미와 기본계획의 출발과 성공을 위한 서울시민들의 공감대형성 및 확산을 위해 진행된다’ 고 밝혔다.

'유모차와 함께하는 서울문화행사'는 서울에 거주하는 영ㆍ유아 동반가족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맘맘맘서울(http://cafe.naver.com/mammammamseoul)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