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스포츠 멀티숍 ‘플레이키즈 프로’, 대백프라자에 1호 매장 오픈
아동 스포츠 멀티숍 ‘플레이키즈 프로’, 대백프라자에 1호 매장 오픈
  • 송지나
  • 승인 2015.07.16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플레이키즈 프로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매장. (사진제공=한세드림)

 


‘나이키’사 키즈라인 브랜드 한 곳에 모아놓은 국내 유일 아동 스포츠 멀티숍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이용백)의 키즈 스포츠 브랜드 멀티숍 ‘플레이키즈 프로’ 1호 매장이 16일 대구백화점 프라자점(대백프라자)에 오픈 한다.

플레이키즈 프로는 나이키 에스비(NIKE SB), 나이키 조던(NIKE JORDAN), 컨버스(CONVERSE) 등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키즈라인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아동 스포츠 멀티숍이다.

플레이키즈 프로 1호 매장은 약 72제곱미터(약22평) 규모의 박스형 매장으로 스포츠 전문 브랜드 멀티숍답게 활동적이며 트렌디한 분위기로 연출됐다. 

주요 상품군은 4~15세 연령대의 의류 중심으로 구성됐다. 드라이핏 기능성 소재원단의 티셔츠와 팬츠, 후드집업, 상하세트 등과 함께 스포츠 웨어인 조거팬츠와 박싱티셔츠 등의 여름상품 일부와 가을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1호 매장에서는 매장 오픈 이벤트로 방문 구매고객 전원에게 극세사 스포츠타월을, 1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스포츠쌕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26일까지 매장에서 가입한 멤버십회원에게는 축하포인트 더블 적립 행사도 진행한다.

한세드림 임동환 상무는 “플레이키즈 프로는 해외 직구족들이 그동안 겪어왔던 해외 직구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다양한 키즈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오픈 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았다”며 “세계 1위 스포츠브랜드 나이키사가 보유한 브랜드의 키즈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직수입 매장인만큼 향후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플레이키즈 프로는 대구백화점 1호 매장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아이파크백화점 및 국내 대형 쇼핑몰을 중심으로 오는 9월까지 10개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