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DMZ 평화통일대장정’ 3년 연속 공식 후원
밀레, ‘DMZ 평화통일대장정’ 3년 연속 공식 후원
  • 송지나
  • 승인 2015.07.10 10: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밀레가 제 3회 DMZ 평화통일대장정을 공식 후원한다. (사진제공=밀레)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10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14박 15일 간 대장정의 첫 발을 내디딘 제 3회 DMZ 평화통일대장정을 공식 후원한다.

DMZ 평화통일대장정은 지난 2013년, 6.25전쟁 정전 60주년을 맞아 밀레 기술 고문을 맡고 있는 산악인 엄홍길 대장과 전국 대학생들이 휴전선 길 350km를 함께 걸으며 분단 조국의 역사적 교훈과 통일의 의미를 짚어보자는 취지에서 시작된 행사다.

밀레는 2013년 첫 회부터 3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 참가 중이다. 이번 대장정에 밀레는 약 3억 원 상당의 아웃도어 제품을 전달해 행사의 뜻을 기리고, 참가자들의 도전 정신에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1천 여명의 지원자 중 체력테스트와 면접을 거쳐 선발된 110명의 대학생이 원정대원으로 참가하며, 엄홍길 대장과 원정대원들은 11일 광화문 광장에서 발대식을 가진다.

발대식 진행 후에는 14박 15일의 일정으로 고성 통일전망대에서부터 시작해 인제, 양구, 화천, 철원, 연천, 파주를 거쳐 임진각 평화누리에서의 완주식을 끝으로 대장정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진행되는 강도 높은 대장정인 만큼, 밀레는 엄홍길 대장과 원정대원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완주할 수 있도록 땀 흡수 및 건조, 자외선 차단, 활동성을 모두 고려한 테크니컬 아웃도어 제품을 후원한다.

밀레 박용학 상무는 “대학생들이 우리의 지난 역사와 통일의 의미를 되새기면서 도전 정신을 기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참가자 전원이 안전하게 대장정을 마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