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여성의 광장, 제3기 교육프로그램 7월6일 개강
인천여성의 광장, 제3기 교육프로그램 7월6일 개강
  • 장은재
  • 승인 2015.07.05 12: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25일까지 전산·외국어·조리기능사 등 47개 강좌 운영 

[베이비타임즈=장은재 기자] 인천광역시 여성의광장(관장 심우식)은 7월 6일 여성의광장 대강당에서 ‘제3기 교육프로그램 개강식’을 개최하고, 9월 25일까지 강좌를 진행한다.   

여성의 광장에 따르면  ‘수강생·강사·시민이 행복한 개강식’이라는 슬로건으로 올해 하반기를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을 다지고, 제3기 수강생들의 학습의욕을 높이고자 열리는 이번 개강식에서는 그동안 갈고 닦은 수강생들의 공연과 전시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마련해 시민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개강식에는 여성창업지원센터 내 입주업체의 오픈마켓과 취업 상담을 병행하고, 메르스 여파로 매출에 큰 타격을 받고 있는 인천시 뷰티 공동브랜드 ‘어울(Oull)’화장품 판매행사도 함께 열린다. 또한,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인천지역 농업인들을 위해 지역 농산물 장터를 마련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작은 밑거름이 될 것이다.
 
이외에 기초체력 측정, 인바디 체험, 실속 헤어컷 등의 부대행사도 함께 운영되며, 요리반의 숙련된 수료생들이 손맛으로 꾸민 먹거리장터에서는 먹는 재미도 즐길 수 있다.
  
제3기 교육프로그램은 7월 6일부터 9월 25일까지 정기과정 41개 과목과 단기과정 6개 과목 등 모두 47개 과목이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