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 카시트, ‘온라인 베이비페어’ 개최
다이치 카시트, ‘온라인 베이비페어’ 개최
  • 지성훈
  • 승인 2015.06.26 09: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이치 ‘온라인 베이비페어’ 행사 이미지 (사진=다이치)

 


[베이비타임즈=지성훈 기자] 유
아용 카시트 전문 브랜드 다이치가 26일부터 30일까지 자사 공식 브랜드몰인 다이치몰에서 전 품목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다이치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최근 메르스 여파로 각종 육아박람회가 취소되면서, 박람회 현장혜택을 받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다이치는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통해 듀웰, 듀웰 시즌2, 퍼스트 세븐을 비롯, 이번 2015 신제품 디-가드(D-Guard) 등 전 품목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여름시즌 활용도가 높은 다이치 정품 쿨시트 또는 카시트 전용 썬바이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온라인 베이비페어 행사기간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사노산 베이비 썬크림SPF50’을 선물로 증정하는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한편, 다이치는 최근 2015 신제품 디-가드(D-Guard)를 런칭하며 1세(9kg)부터 10세(36kg)까지 사용할 수 있는 ‘디-가드 토들러’와 3세(15kg)부터 10세(36kg)까지 사용하는 ‘디-가드 주니어’ 2가지 라인을 선보였다.
 
디-가드는 외부 충격으로부터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2중 충격흡수 구조와 누구나 손쉽게 카시트를 장착할 수 있는 빌트-인 ISOFIX 방식이 주된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