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커버 파우더 쿠션 복숭아꽃 에디션’ 출시
마몽드, ‘커버 파우더 쿠션 복숭아꽃 에디션’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6.24 16: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몽드X마리몬드 커버 파우더 쿠션 복숭아꽃 에디션.

 


마리몬드와 함께 꽃다운 콜라보레이션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화장품 브랜드 마몽드는 오는 7월 마리몬드와 함께 꽃다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커버 파우더 쿠션_복숭아꽃 에디션’을 출시한다.

마몽드 ‘커버 파우더 쿠션’은 반사판 댄 듯 화사한 피부 표현과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지난 3월 출시 이후 브랜드 모델 박신혜의 화사한 반사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으로써 입소문을 타고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마몽드X마리몬드 콜라보레이션으로 재탄생한 ‘커버 파우더 쿠션 복숭아꽃 에디션’은 여성스러운 터치와 따뜻한 감성으로 담아낸 플라워 패턴이 접목된 패키지로 제작됐다.

마몽드는 2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일주일 동안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닷컴사이트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사전 예약 구매자 500명 대상 선착순으로 쿠션 패키지와 동일한 복숭아꽃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파우치와 에코백 2종을 증정한다.

마몽드X마리몬드 콜라보레이션 ‘커버 파우더 쿠션_복숭아꽃 에디션’은 이번 여름 동안 한정 판매되는 제품으로 오는 7월 1일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대형마트 내 아모레퍼시픽 매장,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및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다.

한편, ‘커버 파우더 쿠션_복숭아꽃 에디션’은 1개씩 판매될 때마다 그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세계 전쟁 피해 여성의 힘찬 날갯짓을 위한 ‘나비기금’에 기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