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 데코르테, 섬머 시즌 대용량 한정판 출시
코스메 데코르테, 섬머 시즌 대용량 한정판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6.24 09: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스메 데코르테 ‘비타 드 레브’(왼쪽)와 ‘화이트로지스트 MX’.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코스메 데코르테가가 여름을 맞아 무더운 날씨에도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비타 드 레브’, ‘화이트로지스트 MX’를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한다.

자외선과 스트레스 등으로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 시키는 허브 에센셜 화장수 ‘비타 드 레브’는 피부 활력에 도움을 주는 허브 성분을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케어해 준다. 피부에 빠르게 흡수될 수 있는 미세한 나노 기술을 적용해 피부 흡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상쾌한 수분감으로 피부에 발랐을 때 촉촉함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주며, 끈적임이나 잔여감이 없어 더운 여름철 아침, 저녁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집중 영양공급이 필요할 때는 마스크 거즈 또는 화장솜에 토너를 적신 후 피부에 얹어 마스크로도 활용 가능하다.

‘화이트로지스트 MX’는 딜리버리 기술인 이온솜W 캡슐이 멜라노사이트에 효과적으로 작용해 멜라닌 자체가 피부로 올라오지 않도록 도와주는 스팟성 미백 에센스이다. 자외선으로 인한 다크 스폿과 칙칙한 피부 톤의 원인을 케어해 희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허브의 후로랼 향기로 시원한 느낌을 주는 화이트로지스트 MX는 바르는 순간 흡수되는 제형으로 피부에 잔여감이나 끈적임이 없어 더운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다.

코스메 데코르테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대용량 사이즈 두 제품 모두 출시와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제품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며, “‘비타 드 레브’는 기존 150ml에서 300ml로 2배가 늘어났으며 ‘화이트로지스트 MX’는 기존 20ml, 40ml에서 1.5~3배 늘어난 60ml로 출시됐다. 용량 대비 가격은 낮춰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코스메 데코르테 대용량 한정판 ‘비타 드 레브’, ‘화이트로지스트 MX’는 오는 6월 말부터 전국 백화점 매장 및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