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희망의 망고나무 서포터즈 1기’ 모집
더페이스샵, ‘희망의 망고나무 서포터즈 1기’ 모집
  • 송지나
  • 승인 2015.06.19 11: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사회공헌활동인 ‘희망의 망고나무’ 캠페인을 널리 알리고, 가치 있는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할 ‘희망의 망고나무 서포터즈 1기’를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더페이스샵은 지난 2010년부터 (사)희망의 망고나무와 함께 아프리카 기아 및 빈곤 문제해결을 위한 사회공헌캠페인 ‘희망의 망고나무’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청년들이 사회적 책임 활동을 직접 기획해보고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봉사를 통해 사랑과 나눔의 가치를 배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

모집 대상은 봉사에 관심이 많은 국내 대학(원) 재학생과 졸업생으로 블로그, SNS 등의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에 적극적이고, 월 1회 이상 진행되는 오프라인 활동 참여가 가능해야 한다.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는 서포터즈 온라인접수 페이지(http://goo.gl/forms/XgV1oc6zAW)에 방문해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희망의 망고나무 서포터즈’는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인 유명인사들을 인터뷰하고, 아프리카 남수단 관련 소식을 전달하는 ‘홍보팀’과 남수단 지역의 복합교육문화센터 ‘희망고 빌리지’에 보낼 동화책을 제작하는 ‘창작팀’ 2개 팀으로 나누어 활동하게 된다.

서포터즈 활동 기간 중 우수한 평가를 받은 최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아프리카 남수단 방문 시 동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서포터즈로 선발된 전원에게는 봉사활동 인증 및 서포터즈 수료증을 발급하고, 더페이스샵 제품을 지원한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희망의 망고나무’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7월 1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남산 이광희 뷰티크 사옥에서 글로벌 리더를 꿈꾸는 20~30대 청년들을 위한 ‘희망고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희망의 망고나무 서포터즈 활동을 소개하고, ‘단 한줄의 승리학’의 저자인 켄트 김을 멘토로 초청해  ‘글로벌 리더로 가는 길’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