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리밋, 실용성∙디자인 겸비 ‘스포츠 샌들’ 2종 출시
엠리밋, 실용성∙디자인 겸비 ‘스포츠 샌들’ 2종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6.17 10: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엠리밋 스포츠 샌들 리비에라(왼쪽)와 플로레.

 


남녀 공용 리비에라, 여성용 플로레 2종 선보여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2535세대를 위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대표 한철호)이 여름철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시 유용한 스포츠 샌들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스포츠 샌들 2종은 ‘리비에라’와 ‘플로레’로 심플하면서 스포티한 감성의 샌들이다. 가볍고 편안하며 통풍이 잘돼 해변가나 계곡에서 물놀이를 즐길 때, 비 오는 날 레인슈즈로도 활용하기 좋다.

엠리밋 ‘리비에라’는 풋베드에 특수 스폰지인 써모픽스(thermofix)를 적용해 부드럽고 쿠셔닝이 좋으며, 발바닥 굴곡에 맞게 변형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벨크로 여밈으로 간편하게 착화가 가능하며, 심플한 웨빙(webbing) 스트랩을 적용해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블랙, 레드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함께 출시된 엠리밋 ‘플로레’는 여성용 스포츠 샌들로 풋베드에 탄성이 좋은 파일론 소재와 고무창을 적용해 가볍고 쿠셔닝이 좋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가느다란 두 줄 웨빙(webbing) 스트랩이 포인트로 레드,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엠리밋 사업 부장 박용학 상무는 “스포츠 샌들은 편안하고 발이 시원해 여름철 남녀노소 좋아하는 핫 아이템”이라며, “엠리밋이 출시한 스포츠 샌들은 기능성이 좋은 소재를 풋베드에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함까지 더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