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비, 히트상품선정 기념 UCC 체험수기 이벤트 진행
지비, 히트상품선정 기념 UCC 체험수기 이벤트 진행
  • 송지나
  • 승인 2015.06.17 09: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유아용품기업 YKBnC의 세계시장 점유율 1위 유모차 브랜드 지비(gb)에서 2015 상반기 히트상품선정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약 60명을 선발하는 UCC 체험수기 이벤트로, 참여방법은 아이와 지비유모차를 사용하는 동영상을 촬영해 블로그와 유투브에 올린 후 지비 공식블로그에 덧글로 신청하고, 응모페이지에 내역을 남기면 된다.

단, 지비블로그와 이웃 맺기가 되어 있는 신청자에 한해 선발하며, 1등 당첨자에게는 32만원 상당의 스모비 미니테팔 주방놀이 장남감을 증정한다.

한편, 2015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지비 에어 플러스’는 3.3kg 가벼운 무게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1초만에 접히는 원핸드&원터치 퀵 폴딩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 시트분리 없이 핸들 프레임의 위치 조절로 양대면이 가능해 아이와 엄마 모두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더불어 돔형 5단계 풀커버 캐노피는 외출 시 자외선을 보다 완벽하고 빈틈없이 차단해 유아의 피부를 보호해준다. 특히, 캐노피와 함께 장바구니 사이즈도 5.5kg의 대용량 사이즈로 확장해 실용성 또한 극대화 했다.

이밖에도 깊은 측면 시트와 이중쿠션을 사용해 아이를 외부의 먼지와 충격에서 보호할 뿐만 아니라 안락한 승차감까지 제공한다는 점도 큰 특징이다.

‘지비 에어플러스’의 색상은 핑크, 레드, 블랙, 오렌지, 퍼플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입은 YKBnC 자사몰인 에스베이비를 비롯해, 종합몰 및 백화점, 유아용품 전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