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펠라, 15SS 시즌오프… 수영복 최대 40% 할인
라펠라, 15SS 시즌오프… 수영복 최대 40% 할인
  • 송지나
  • 승인 2015.06.16 16: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태리 명품 브랜드 라펠라 비치웨어. (사진제공=라펠라코리아)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이태리 명품 브랜드 라펠라(LA PERLA)에서 비치웨어 컬렉션을 포함한 2015시즌의 첫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라펠라는 2015 S/S 비치웨어 컬렉션에서 61년동안 쌓아온 라펠라만의 자체적인 기술로 우아함과 여성의 바디라인을 강조하는 에센셜 컬렉션, 골드 컬러를 강조한 고급스러움과 신비로움을 담은 데코 컬렉션을 선보였다.

특히 골드 모티브의 자수장식, 체인장식 등 다양한 시도가 돋보였으며, 라펠라의 상징적인 장식인 수타쉬(Soutache) 디테일은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강조한다.

이번 라펠라 세일 이벤트는 18일을 시작으로 오는 7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30~40% 할인된 가격에 15SS 상품을 판매한다.

라펠라의 제품은 갤러리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라호텔 아케이드, 도산공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라펠라는 최고급 패브릭과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전세계 셀러브리티와 패션피플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유명한 가운데, 최근 국내에서는 배우 김성령이 뮤즈로 발탁돼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또 오는 8월 청담동 명품거리에 세계 최대 규모의 플래그십스토어 오픈과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