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모이몰른, 아동 및 유아 래쉬가드 동시 출시
컬리수·모이몰른, 아동 및 유아 래쉬가드 동시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6.16 15: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세드림의 컬리수, 모이몰른 래쉬가드.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패션 기업 한세실업[105630]의 계열사이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이용백)이 유아동 래쉬가드 열풍에 동참했다.

국내 대표 아동복 브랜드 컬리수는 자외선 차단 기능이 탁월한 래쉬가드 3종을 출시했다. 컬리수는 남아를 위한 윈드밀 수영복과 네온파워 수영복, 여아를 위한 플라워 래쉬가드 총 3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컬리수의 신제품 래쉬가드는 모두 자외선 차단을 위해 UV 코팅 처리를 했다. 데님룩 느낌의 윈드밀 수영복 팬츠는 스트링 조절이 가능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상의는 기하학 형상의 패턴과 노란 컬러를 이용해 포인트를 더했으며, 특히 모자 뒤쪽을 길게 디자인해 여름철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아이들의 목을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네온파워 수영복은 형광 오렌지 컬러와 네이비, 그레이의 세련된 컬러 조합이 돋보인다.

여아를 위한 플라워 래쉬가드는 장미 프린팅과 프릴 스커트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제품 역시 목을 보호하기 위해 모자 뒤쪽이 길게 디자인됐으며, 착용 시 박시(boxy)한 모자를 쓴 것 같은 멋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아복 및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모이몰른(moimoln)에서도 영유아를 위한 래쉬가드 유닉스 수영복을 출시했다. 자외선 차단을 위해 UV 코팅 처리한 모이몰른 래쉬가드는 북유럽 감성이 돋보이는 기하학적 패턴을 사용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한세드림 마케팅팀 김승환 차장은 “작년에 성인 수영복 스타일의 새로운 붐을 일으킨 래쉬가드가 유아동 라인으로 확장되고 있는 추세”라며 “피부가 약한 아이들의 물놀이에는 반드시 필요한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