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기능성 뛰어난 ‘아쿠아 트레킹화’ 출시
아이더, 기능성 뛰어난 ‘아쿠아 트레킹화’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6.16 10: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이더 사바나 아쿠아슈즈.

 


배수와 통풍 기능은 물론 쿠셔닝 뛰어난 아쿠아 트레킹화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아웃도어 아쿠아 슈즈가 인기다. 아웃도어 아쿠아 슈즈는 통풍성이 뛰어나면서 물 빠짐과 미끄럼 방지, 발 보호 기능이 있어 래프팅 등의 물놀이는 물론 트래킹, 캠핑 등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 시 유용하기 때문이다.

이에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배수 및 건조 기능과 통풍성이 뛰어나면서도 워킹화를 신은 듯 발이 편안한 아쿠아 트레킹화 ‘사바나’와 ‘오타와’를 새롭게 출시했다.

아이더 사바나는 배수 기능이 뛰어나 여름철 캠핑장, 계곡 워킹 등에서 신기 좋은 아쿠아 트래킹화다. 밑창 부분에 물 빠짐이 원활하도록 설계된 아이더만의 배수 시스템을 적용해 신발 안으로 들어온 물을 신속하게 배출해 주고 물기를 빠르게 건조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통기성이 우수해 발에 땀이 차지 않아 산뜻하고 쾌적하게 여름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착용이 간편하도록 끈을 한 번에 조였다 풀 수 있는 퀵 레이스 구조를 적용했다. 남녀 공용 색상은 오렌지, 여성용 색상은 퍼플이다. 가격은 12만 9000원.

▲ 아이더 오타와 아쿠아슈즈.

 


함께 출시된 아이더 오타와는 강이나 계곡 등 여름철 물가에서 신기 적합하도록 편리함과 착화감을 높인 아쿠아 트레킹화다. 끈 조절이 손쉬운 원터치 방식의 보아 시스템(BOA System)을 적용해 자신의 발에 잘 맞도록 피팅 조절이 쉽고 탈, 착화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밑창에는 물빠짐이 뛰어난 배수 시스템을 적용해 물이 쉽게 빠져 나가고 빨리 말라 쾌적하다.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와 내구성이 뛰어난 합성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여성용 색상은 그레이, 남성용 색상은 네이비이다. 가격은 14만 9000원.

한편, 아쿠아 슈즈 선택 요령에 대해 아이더 권대웅 신발용품기획팀장은 “아쿠아 슈즈는 기본적으로 배수 기능이 중요한데 신발 밑창의 바닥은 물론 옆 부분에도 물 빠짐 기능이 있는지를 확인하는 게 좋다”며, “소재는 메쉬와 함께 천연가죽보다 가볍고 빨리 건조되는 합성 피혁이나 인조가죽을 사용한 제품이 좋고 맨발에 신어도 미끄럽지 않고 발이 편안한지, 신고 벗기 편리한지 등을 살펴보고 고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